세계대표자대회
...

제21차 세계대표자대회

The 21st World-OKTA Leaders Convention

2019년 4월 22일 ~ 26일 강원도 정선

월드옥타 회원 및 유관기관 여러분 반갑습니다.
세계한인무역협회(World-OKTA)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매년 4월 모국에서 개최되는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가 올해로 21회를 맞이했습니다. 이번 제21차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는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에서 강원도청, 연합뉴스와 함께 4월 23일부터 26일까지 개최합니다.

전 세계를 무대로 현장에서 뛰고 있는 한인 경제인 CEO들과 해외진출을 꿈꾸는 중소기업·유관기관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세계 각국의 경제 정보를 공유하고 그것을 비즈니스로 연결하는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는 대한민국과 중소기업, 협회 회원들을 아우르는 공동 성장의 장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특히 2019년 제21차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는 ‘지자체와 협력하여 지역사회의 상생과 발전을 이루는 원년‘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경제, 사회, 기업, 문화 분야를 아우르는 ‘해외진출 교두보’의 역할을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합니다.

세계는 지금 대혼란(Pandemonium)의 상황에 빠져들어 정치, 경제, 사회 등 여러 측면에 과거 경험하지 못한 어려운 현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날로 치열해지는 대혼란을 한인 경제인들과의 화합과 정보교류를 통해 극복해 나가야 할 시점입니다.

이를 위해 해외진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강원도 내 50개의 중소기업 관계자들을 초청해 ‘수출상담회’를 개최하고, 해외취업을 꿈꾸는 강원도 내 구직 청년들을 위한 ‘해외취업 상담회 및 설명회’를 진행해 모국 경제와 함께 성장하는데 앞장설 것입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모국 투자 활성화, 한인 경제인 네트워크를 통한 수출 등 모국경제 활성화는 물론이고 국내 청년 일자리 창출, 지역사회 발전 등 모국에 보다 많이 기여하는 월드옥타의 모습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전 세계 74개국 146개 지회에서 500여 명의 회원과 차세대와 200여 명의 중소기업· 유관기관 관계자들을 비롯한 대한민국 청년들이 함께하는 세계대표자대회 및 수출상담회가 한민족 경제 공동체 실현과 대한민국 경제영토 확장의 원동력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750만 재외동포 중심 경제단체 월드옥타의 한인 경제인 네트워크를 통해 대한민국을, 중소기업을 그리고 모국청년을 변화시켜 나가는 노력과 진정성에 여러분의 끊임없는 격려와 관심을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