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퍼드, 영국 2018년 10월 1일 PRNewswire=연합뉴스) 의료기기 디자인 및 제조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인 Owen Mumford가 누사자야의 말레이시아 허브에 기반을 둔 아시아 태평양 지역 매니징 디렉터로 Shirley Loh를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사진: https://mma.prnewswire.com/media/750921/Owen_Mumford.jpg )
오늘부로 새로운 직책을 맡게 된 Loh는 의료와 상업 두 분야 모두에 경험이 있다. 그녀는 지난 6년간 Medtronic에 몸을 담았으며, 그곳에서 최근까지 아세안(ASEAN) Medtronic의 Restorative Therapy Group 마케팅 디렉터 직책을 수행했다.
이번 임명 건과 관련해, Owen Mumford의 그룹 매니징 디렉터 Jarl Severn은 “Shirley가 자사에 합류하게 된 것은 매우 기쁜 일”이라며 “말레이시아 허브는 Owen Mumford의 영국 밖에 설립한 제조 시설로는 처음이었으며, 지난 3년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이 급성장하고 있음을 지켜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그러나 당뇨병과 같은 질환이 특히 신흥 시장에서 증가 추세인 것을 감안하면, Owen Mumford가 이 지역의 질환 관리 부문에서 그 역할이 더욱 커질 전망”이라면서 “Shirley는 의료기기 부문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이 있고, 이 시장에서 자사 브랜드의 입지를 넓힐 수 있는 기술과 경험 모두를 지니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Loh는 말레이시아 팀을 이끌게 된 기회에 기뻐하며, 첫날부터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시장 접근 전략을 확립하는 데 집중하고 있다.
우선순위에 대해, 그녀는 “Owen Mumford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확장에 집중하는 이때 합류하게 돼 매우 기대가 크다”라며 “이곳 시장은 꽤 체계가 잡혀 있으나, 상당한 수요 증가가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그녀는 “2014년의 세계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sation, WHO)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의 수를 약 4억2천200만 명으로 보고 있으며, 이 지역 내 신흥 시장에서는 더욱 높은 유병률이 존재한다”면서 “여기에는 중국도 포함되며, 성인 중 11% 이상이 당뇨병을 앓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1]”라고 덧붙였다.
이어 그녀는 “이는 명백하게 매우 염려스러운 수치이며, 관련 업계에 있는 Owen Mumford가 어떻게 개발 시장을 가장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을지를 확인하고, 경각심을 일깨우고 소통 개선을 도우며, 이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혁신 기술을 사용하는 핵심적 역할을 맡고 있다”라며, “Owen Mumford가 의료기기 공급업체로서, 그리고 혁신적 헬스케어 솔루션 제공의 파트너로서, 이러한 이슈를 해결하는 역할을 확립하고, 자사의 비즈니스 능력을 더욱 잘 인식할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Loh는 남편과 두 딸과 함께 싱가포르에서 거주하고 있으며, 업무를 마치면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Owen Mumford 소개
영국 옥스퍼드에 본사를 둔 의료기기 제조업체 Owen Mumford는 미국, 프랑스, 독일, 멕시코 및 말레이시아에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5개 대륙에 특별 유통업체가 있다. 선구적 의료기기를 개발하는 Owen Mumford는 2016년 이후로 말레이시아 남부 누사자야에서 지역 허브를 운영해 왔다. 이곳에서는 이 지역의 소비자 기반 포장, 제조 및 물류 서비스를 수행한다.
[1] https://jamanetwork.com/journals/jama/fullarticle/1734701
문의처:
Gillian Gibbons
+44-1865-343100
출처: Owen Mumford
댓글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