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범 회장이 9월 10일 헝가리를 방문하여 주헝가리 홍규덕 대사와 이성훈 부다페스트 무역관장을 예방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박종범 회장은 얼마 남지 않은 2024 Korea Business Expo Vienna에 헝가리 기업들의 대거 참가 독려를 요청했습니다.
이에 홍규덕 대사는 "10월 비엔나에서 개최되는 엑스포는 재외동포 최대 한국상품박람회로 헝가리 기업들이 엑스포에 참가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겠다"라며 협조를 약속했습니다.
간담회에 이어 오찬을 진행했습니다.
홍규덕 대사는 "근래 중동부 유럽에서는 K-Pop과 K-Food에 이어 K-Beauty가 급속도로 확산되고 있다"라며 이번 대회가 한국 중소기업들의 유럽 진출을 위한 교두보 역할을 톡톡히 할 것이라 기대하며 10월 29일 개막식과 한국 상품 전시회에 참여하기로 약속했습니다.
이성훈 무역관장은 "이번 대회를 위한 소통 플랫폼을 적극 활용하기를 바란다"라며 활발한 소통이 행사 성공의 열쇠가 될 것이라고 전달했습니다.
박종범 회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국내기업들의 유럽 진출을 적극 돕겠다"라며 행사의 성공적 개최를 다짐했습니다.
이 자리에는 월드옥타 최귀선 사업담당부회장, 이영인 유럽중동부담당회장, 부다페스트 무역과의 신가영 과장이 함께 동석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