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TA뉴스

[매일경제] 박형권 미국 동남부지역 부회장, 2024년 대한민국 글로벌 리더 선정

작성자 : 기획홍보팀 2024.06.14

 

박형권지역부회장님 기사업로드.png 이미지입니다.

미국 최대 한인 뷰티서플라이 전문점을 운영하는 박형권 미국 동남부지역 부회장님이

'2024 대한민국 글로벌리더' 시상식에서 글로벌 리더상을 수상했습니다.

 

(▼기사본문 일부 발췌)

조지아주 애틀랜타에서 시작한 뷰티마스터는 현재 조지아주와 플로리다주에 걸쳐 9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인종을 아우르는 다양하고 전문적인 미용 제품을 제공하고 있고, 혁신적인 비즈니스 모델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하며 현재 미국 내 미용품 판매점 중에서 높은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뷰티마스터가 지역 사회에 대한 적극적인 기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점도 눈에 띈다.

특히 교육에 어려움을 겪는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프로그램과 지역경제 발전을 위한 고용 창출에 기여하며, 지역 사회와의 상생을 추구하고 있다. 지역 사회 행사에도 적극 참여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 덕분에 뷰티마스터는 단순한 미용품 판매점을 넘어 다문화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밀접하게 연결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2년 준컴퍼니를 설립한 이후 박 회장의 뛰어난 사업적 통찰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는 뷰티마스터를 단순한 미용품 판매점을 넘어 다양한 문화권 소비자에게 필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시켰다.

 

 

출처 :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business/11037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