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TA뉴스

[밴쿠버지회] 월드옥타 서북미 8개 지회 공동 주관... 차세대무역스쿨 성료

작성자 : 기획홍보팀 2024.10.11

월드옥타 서북미 8개 지회가 공동 주관한 '2024년 북미서부 차세대 대통합 글로벌 창업 무역스쿨'이 10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밴쿠버에서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밴쿠버 지회.jpeg 이미지입니다.

 

무역스쿨은 차세대 한인 경제인들에게 실무 교육과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는 월드옥타의 대표적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무역 실무 교육뿐만 아니라 한민족 정체성과 애국심을 고취하는 시간도 마련됐습니다.

 

임채호 월드옥타 밴쿠버 지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무역스쿨이 차세대 경제인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크게 성장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명했습니다.

 

수료식에서 황선양 월드옥타 부회장은 "이번 교육에서 배운 지식과 형성한 네트워크가 글로벌 경제 무대에서의 성공을 위한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라며 격려했습니다.

 

이번 교육을 통해 배출된 100명의 차세대 무역인은 앞으로 각 지회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으로, 월드옥타 또한 이들이 한민족 경제 공동체의 미래를 이끌어갈 리더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사출처: 밴쿠버 중앙일보 https://joinsmediacanada.com/bbs/board.php?bo_table=news&wr_id=410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