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즈니스정보

글로벌 한민족 경제 네트워크의 중심
홈으로 이동

국내·해외시장정보

국내·해외시장정보 컨텐츠

[PRNewswire] BIOSPAIN 2018, 유럽의 생명공학 허브 국가로 사용자들 초대

작성일: 2018-09-06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수: 595

(마드리드 2018년 9월 5일 PRNewswire=연합뉴스) 스페인 생명공학 협회(Spanish Bioindustry Association, ASEBIO)와 안달루시아 지방 정부가 제9회 BIOSPAIN[https://www.biospain2018.org/ ] 박람회 개최지로 세비야를 선정하는 협력 계약을 발표했다.

BIOSPAIN은 2년마다 열리는 박람회로, 이달 25~27일에 FIBES 전시회의센터에서 열린다. BIOSPAIN은 생명공학 부문의 모든 관계자가 지식, 아이디어 및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포럼으로, 스페인 생명공학의 국제적 위상을 높이는 주요 플랫폼이 됐다.

2016년에 열린 BIOSPAIN에는 29개국 800개 기업에서 1,750명(이 중 28%가 해외에서 참가), 233개 전시업체, 50명의 국제 투자자들이 참가하고, 49건의 브레이크아웃 세션 및 3,000건의 일대일 회의 등이 열렸다.

이들 수치로 볼 때, BIOSPAIN은 사업 미팅 측면으로 세계에서 5번째로 큰 생명공학 행사이자,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국가 기반 행사다. BIOSPAIN은 무역박람회이자, 일대일 만남을 촉진하는 파트너링 시스템이며, 회의 프로그램이다.

또한,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투자자들이 참여하는 투자자 포럼으로 조직됐다. Ysios Capital Partners, Andera Capital(전 Edmond de Rothschild), Biogeneration Ventures, Johnson & Johnson Innovation 등, 지금까지 이미 7개국에서 25개 투자업체가 BIOSPAIN 참가를 확정했다.

올해 BIOSPAIN 프로그램은 생물의학 부문에 특히 중점을 둘 예정이다. 또한, 주로 생물경제 분야에서 농업 식품과 산업 생명공학에 전념하는 회의 시간도 마련하며, 자금 조달 세션에도 중점을 둘 예정이다. BIOSPAIN에서는 Fund+ 파트너 Philippe Monteyne가 총회 연설을 진행한다. 제9회 BIOSPAIN에서 논의될 주요 주제는 알츠하이머병, 첨단 치료, 농업 식품, 바이오탱크, 자금 조달 프로그램, 순환 경제, 인공 지능, 유전자 교정, 면역치료, 항생제 내성, 정밀 의학 등이다.

그뿐만 아니라 올해는 새로운 측면으로 시선을 돌려 연구원, 학자 및 중개 기관 대표들이 특별 등록 정책에 참여하도록 장려한다.

2016년 BIOSPAIN이 끝나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전체 참가자 중 84.81%가 BIOSPAIN에서 진정한 사업 기회를 찾았다고 응답했다.

또한, 76.92%는 BIOSPAIN을 좋은 행사 또는 매우 좋은 행사로 분류했다.

사용자들은 지금 당장 iOS와 안드로이드 시장에서 BIOSPAIN 2018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 앱은 간단한 사용법을 통해 BIOSPAIN 경험 전반에 걸쳐 참가자들에게 광범위한 지원을 제공한다. 참가자들은 이 앱을 통해 더욱 쉽게 독자적인 활동을 수행하고, 다른 이들과 네트워킹하며, 구할 수 있는 모든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

Lucia Cecilia

Director of Communications for ASEBIO and BIOSPAIN 2018

전화: +34-912109374/10

모바일: +-34-663-117-293

이메일: lcecilia@asebio.com

http://www.asebio.com

출처: BIOSPAIN

첨부파일

댓글달기